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컴프프로 목동 현대백화점
작성자 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2
5월 16일 목동 현대백화점 컴프프로 매장에서 의자를 구입했습니다.

매장에서 키가 작을 경우 Y518S를 사서 발받침 사용을 권하여 의자를 배송 받았으나, 이 의자는 키가 작은 110센티 아이가 사용하는 의자가 아니었습니다.

매장에서는 발받침을 사용할 경우 생길 수 있는 사실들을 저에게 설명하지 않았고, 단지 발받침만 사용하면 된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의자을 받아보니 바퀴위치 때문에 발받침을 아래에 놓을 수도 없었습니다.
또한 고가의 의자를 사용함은 인체공학 설계로 바른자세를 위함인데 정체불명의 발받침 사용으로 디자이너가 의도한 바른 자세가 지속 될 수 있을지 의문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배송을 5.20일 월요일에 받기로 되어있었는데
제가 없을때 5.18일 토요일에 배송이 완료 되었고
발받침 사용이 꺼려져 주말에 아이데리고 매장에 가서 의자에 앉혀보고 교환하려 했는데 배송이 약속보다 이틀이나 일찍와서 이마저도 무산 되었습니다.

매장에서는 제가 아이키가 110센티라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정체불명 발받침 사용을 권하며 높은 의자를 판매하였으며, 지금도 발받침을 사용하면 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부정확한 정보로 소비자에게 잘못된 제품을 판매한 직원에게 책임이 있다고 생각되어
저는 제 아이 키에 적합한 의자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